본문 바로가기
상품리뷰

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탱글 장어초밥 후기

by 스윗롱롱 2024. 7. 11.
반응형


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탱글 장어초밥 알고 계셨어요?

연차였던 예랑이가 트레이더스 쇼핑을 갔는데 사람들이 길게 줄 서있더니 무언가 조기품절 났다고 하더래요!!

저희는 줄 서 있는 맛집을 발견하면 일단 나도 줄 서서 살건지 말건지 고민하는 편이라, 예랑이가 일단 두 개를 사서 왔더라고요!

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탱글 장어초밥


탱탱한 식감의 민물장어에 데리야끼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!!

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탱글 장어초밥


뚜껑을 열어보니 윤기가 촤르르~~
민물장어 4마리 + 락교 + 고추냉이 구성이었습니다!


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탱글 장어초밥


밥의 양은 일반초밥과 같고, 장어 한 마리에 초밥이 2 덩이 있었어요!

이마트 트레이더스 프리미엄 탱글 장어초밥


장어가 길다 보니까 우선 초밥 1개에 반을 자른 장어를 통째로 먹어 봤습니다! 예상되는 맛이었고요~^^^

‘프리미엄 탱글’이란 이름답게 ‘탱글’ 거리는 식감이었어요! 다르게 표현하면 질긴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!

저는 장어 한 마리를 6등분으로 나눠 장어만 먹기도 하고, 초밥으로 먹기도 했습니다! 저는 장어를 좋아하고 양이 적은 편이 아니라 혼자서 다 먹을 수 있고 배불렀어요!

엄청 맛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됐어요!

저의 총평은 ‘일부러 사 먹을 것 같진 않지만, 우연히 발견하면 먹어볼 만하다!’입니다! 저는 2개 사와서 남은 건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으니 장어가 더 부드러워졌어요! 온초밥으로 드시는 편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^^^

반응형